Total 5 1페이지
  • Q. [ZOOM사용법] 모바일(휴대폰)만 사용 가능할때!

    A.

    모바일(휴대폰)만 사용 가능할때! 


    PC를 단독으로 사용하여 참여가 어려운 경우 PC와 모바일 두가지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ZOOM 설치하기


    1. Zoom 다운로드 센터로 이동해 주세요.


    2-1. Android OS 운영체제의 경우, 회의용 Zoom 클라이언트 하단의 


    아래의 이미지를 참조하여 Google Play에서 다운로드 해 주세요. 


    줌 구글.png


     


    2-2. iOS 운영체제의 경우, 자동으로  앱스토어에 이동합니다. 


    3.  Zoom Cloud Meetings를 설치합니다. 


    이후에도 Zoom을 통한 채팅방 참여가 불가한 경우,  채널톡으로 문의 주세요! 


     


    PC와 모바일 병행 사용하기


    1. PC와 모바일을 활용하여 마이크룸에 접속해주세요.


    2.마이크룸 접속방법 안내


    3. PC 또는 모바일로 비디오/오디오를 공유하세요.


    4.화면공유 , 채팅사용시 PC 이용을 권장합니다.

  • Q. [ZOOM사용법] 마이크룸 (ZOOM) 진행중 서비스 장애로 종료 됐어요!

    A. 마이크룸 진행 중에 서비스 장애로 Zoom이 종료 될 수도 있습니다.
    당황스러울 수 있지만

    먼저, 온라인/소프트웨어 환경을 다시 한 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와이파이 등 온라인 연결성 여부 확인, 응용 소프트웨어 충돌 등 확인)
    마이페이지에서 접속링크를 통해 재접속 부탁드립니다.

    혹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채널톡 or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 Q. [ZOOM사용법] 마이크룸에서 (ZOOM) 소리가 나지 않아요!

    A. 마이크룸 진행 중 설정 이슈로 소리가 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접속하신 ZOOM 채팅방에서 '나가기'를 선택해 주세요.

    이후 사전에 전달 받으신 링크로 재접속해 주세요.

    재접속 시에 뜨는 팝업에서 '컴퓨터 오디오로 참가'(상단 버튼)를 클릭해 주세요.
  • Q. [ZOOM사용법] Zoom 접속 오류가 생긴다면? (zoom is not supported on your browser)

    A.

    ZOOM 접속오류 (Zoom is not supported on your browser) 


     


    에러메시지 (Zoom is not supported on you browser)가 뜨면서 링크 접속이 안되는 경우


     


    전달받은 접속 링크를 복사하여 다른 브라우저에서 열어주세요.


     


    ex) 최초 브라우저가 사파리or익스플로러 였다면 > 크롬 , 엣지등과 같은 


     


     


    *오류 발생시 , 해결방법


     


    Copy Link 를 클릭하여 접속 링크를 복사하세요.


    다른 브라우저를 켜고 복사한 링크를 주소창에 붙여넣기 후 접속 해주세요.


     

  • Q. [ZOOM사용법] ZOOM을 어떻게 설치하나요?

    A.

    Zoom 설치방법의 안내입니다.
    PC버전 설치 안내 입니다. 


     


     


    1. Zoom 다운로드 센터로 이동해 주세요. 


    2. 회의용 Zoom 클라이언트의  다운로드를 클릭해 주세요.


    3. 응용 프로그램  Zoom Installer를 클릭하여, Zoom을 설치합니다.




     


     


     


     

검색